고예림 배구선수 배구얼짱 열애 그녀의 모든 것
지금 여자배구V리그가 한창인 가운데 미모를 겸비한 여자배구선수들이 팬들을 TV앞으로 모이게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관중허용이 잠시 되었다가 무관중 경기가 되었다가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아쉽지만 TV속의 배우얼짱 스타들의 화려한 배구실력을 보며 응원하는 팬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현대걸설 힐스테이트의 고예림 선수가 배구얼짱스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이다영 선수와 함께 여자배구선수중에 미모로 일등과 이등을 다투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고예림 배구선수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글로 채워보겠습니다.
고예림 프로필
-고예림 나이: 한국나이 27세
-고예림 키: 177cm
배구선수 고예림은 미모만큼이나 실력도 출중한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27살이 되는 고예림은 1994년 생으로 인천광역시 출생인 여자 배구선수입니다. 서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배구실력을 갈고 딱은 고예림은 중앙여고에서 강릉여고로 배구 유학을 떠났습니다.
고예림 키는 177cm로 알려져 있으며 윙스파이커로 국내 선수 평균신장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강릉여고를 졸업하고 바로 프로리그로 진출한 고예림은 2013-14시즌 여자배구 신인드레프트에서 1라운드 2순위로 KGC인삼공사에 입단했습니다. 드레프트 순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고등학교 시절 고예림 선수의 실력은 프로팀에서 탐낼 정도로 뛰어났으며 그 가능성도 높게 평가했다고 합니다.
프로배구선수 고예림 이적
고예림 선수가 프로리그를 시작한 팀은 KGC인삼공사였으나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에서 제대로 된 프로생활을 시작했습니다. 4시즌 동안 한국도로공사에서 뛰며 프렌차이즈 스타로 성장하는 줄 알았으나 2017-2018시즌을 앞두고 고예림은 IBK기업은행 알토스로 이적을 합니다.
고예림이 IBK기업은행으로 이적한 것은 자의로 간 것이 아니라 박정아 선수가 IBK에서 한국도로공사로 이적하면서 보상선수로 IBK기업은행 팀으로 가게 된 것입니다. 보상선수이지만 고예림은 IBK에서 주전자리를 맡으며 레프트 스파이커로 점점 성장해 나갔습니다.
큰 신장은 아니지만 리시브에서 장점을 살린 고예림은 떨어지는 공격성공률을 리시브 효율에서 만회하며 팀을 순위권 경쟁에서 상위쪽으로 끌어올리는데 한 몫을 했습니다.
고예림 전성기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현재 소속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에서 고예림은 정규리그 우승도 맛보며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2019-2020시즌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모든 경기를 소화하지는 못했지만, 치뤄진 경기에서 현대걸설이 1위를 차지하며 리그 우승을 했습니다.
당시 세터 이다영과 센터 양효진의 막강한 라인업으로 고예진의 레프트 공격은 그 화력을 더했습니다. 고질적인 리시브 불안 문제를 안고 있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2019년에 고예림을 영입하면서 레프트에서 확실한 리시브와 공격자원문제를 해결하게 된 것입니다.
올해는 주전 세터 이다영의 이적과 함께 팀전력이 약화되어 고예림의 활약이 조금 약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고예림을 응원하는 팬들은 그녀가 언제가 포텐을 터트릴 것이라고 믿고 있는 듯 합니다.
고예림 남자친구 열애설
배구를 잘 모르는 분들이 TV속 배구경기를 보다가 고예림 선수를 보면 '저렇게 예쁜 선수가 있나?'라는 말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자배구선수들 사이에서도 눈에 띄는 외모로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런 고예림의 남자친구에 관한 정보와 열애에 대한 정보는 사실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찌라시 소식인지도 모르지만 현재 고예림은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연예인이나 스포츠 선수와 같은 공인은 아니기게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으며 조심히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는 소식이 있기는 합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선수이기에 팬으로서 그녀의 사랑을 응원하는 것이 옳은 팬의 행동이라 생각되네요.
앞으로 남은 시즌 고예림 선수가 현대건설에서 멋진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면서 이 글을 정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