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조인성 나이 어쩌다 사장 열애설까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미남 배우 조인성이 드디어 tv예능에 고정MC로 출연합니다. 더블MC로 시작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tvN 어쩌다 사장을 맡게되었는데요. 또 다른 MC 한명은 20년 절친이라고 알려진 배우 차태현입니다. 두 사람을 매주 tv에서 볼 수 있다는 행운이 시청자들에게 찾아왔는데요. 이 시점에서 배우 조인성 나이 그리고 조인성과 관련된 열애설 이모저모를 총정리해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조인성 프로필 학창시절 병역

지금까지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큰 사고없이 무난하게 인기배우의 반열에 올라있는 조인성은 벌써 불혹의 나이를 넘긴 중년배우로 접어들었습니다. 조인성은 1981년 7월 28일생으로 2021년 기준으로 41살이 됩니다. 우리나라 수도인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조인성은 고명초등학교, 천호중학교, 배재고등학교를 거치며 학창시절을 보냈고, 전남과학대학교에 진학했다가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로 편입했습니다.


조인성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 곳은 대한민국 공군부대입니다. 공군 병 675기로 군악대에서 군생활을 했으며 2년 1개월간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병장 만기전역했습니다. 조인성 종교는 개신교이며 데뷔동기는 1998년 패션계에서 핫스타들만 찍는다던 지오지아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조인성 초등학교 야구부 출신

조인성의 운동신경이 좋다는 것은 다수의 예능에 출연해 스포츠 종목을 하는 장면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역시 이런 운동신경을 보면 어렸을 때 운동을 했었던 경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요. 조인성은 초등학교에서 야구부 소속으로 프로야구선수를 꿈꾸던 소년이었습니다. 서울 고명초등학교 시절 야구를 시작했다는 조인성은 전 LG트윈스 소속 박용택, 전 한화이글스 소속 심수창 등의 선수들과 함께 꿈을 키웠었습니다.

출처: 나무위키 '조인성' 내용 중

그러나 천호중학교에 진학하고 난 후, 조인성은 어깨부상으로 인해 운동을 그만뒀다고 합니다. 만약 그 때의 부상이 아니었다면 영화배우 조인성이 아닌 프로야구선수 조인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했었을 수도 있었겠다라는 생각이드네요.

 

어쩌다 사장 조인성 차태현 캐미

조인성이 '어쩌다 사장'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된 계기는 절친인 차태현의 영향력이 컷다고 전해집니다. tvN에서 지난 '서울촌놈을' 연출했던 유호진PD가 야심차게 준비한 어쩌다 사장은 시골에 있는 가게를 차태현과 조인성이 운영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담아냅니다. 2MC가 맡은 가게는 시골에서 슈퍼도 하면서 철물점까지 안되는게 없는 만물상회와 같은 개념입니다.


조용한 마을에 있는 슈퍼는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동네사람들과의 인연도 함께하며 마을의 활력소가 되기도 하는데요. 차태현이 말하는 조인성은 그렇게 재미있는 사람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 열정과 열의는 차태현 본인을 뛰어넘을 수도 있다는 말을 합니다. 이런 조인성의 매력이 새로운 예능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나영성PD의 작품들과 견줄만한 예능이 탄생할거란 기대감도 높여주고 있습니다.

 

조인성 열애설 김민희 신민아 고현정

이 단락의 제목에 언급된 3명의 여배우 중 조인성과 연인관계로 공개연애를 한 사람은 김민희 한 명입니다. 조인성과 김민희는 지난 2013년, 조인성이 32살이고 김민희가 31살이던 때에 만났던 연인사이 입니다. 2013년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던 두사람은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인연이 시작됐으나, 만남은 1년을 채우지 못하고 친한 동료사이로 남게되는 결말로 이어졌습니다.


김민희 이외에 신민아와 고현정은 조인성과 열애설이 났었지만 친한 사이가 연인관계로 오해됐던 찌라시 정도의 소식이었습니다. 고현정과의 열애설은 조인성과 함께 공항에서 촬영된 사진이 SNS에 퍼지면서 시작됐었는데요. 결론은 두 사람이 각자의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일본을 방문하려다 우연히 공항에서 동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tvN 어쩌다 사장을 이끌어가는 MC 조인성의 프로필과 열애설까지 조인성의 이목저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20/11/06 - [세상정보/문화 연예 정보] - 이솜 나이 열애설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솜 나이 열애설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솜 나이 열애설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충무로에 떠오르는 여배우 이솜 그녀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최근 관객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도시적인 외모를 본 관객

koreainfocenter.tistory.com

2020/11/19 - [세상정보/문화 연예 정보] - 경리 정진운 열애 아이돌커플 2am 나인뮤지스

 

경리 정진운 열애 아이돌커플 2am 나인뮤지스

경리 정진운 열애 커플인증 2am 나인뮤지스 2AM의 정진운과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서로의 사랑을 다시 한번 과시하면서 뜨거운 열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벌써 3년이 넘었다는 두 사람의 연인관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