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타임즈 등장인물과 줄거리 시간여행 드라마 이서진 김영철

영화전문 채널 OCN에서 드라마 타임즈로 흥행대박을 이어갈 예정이다. 경이로운 소문이 자체 방송국 역대 최고 시청률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은데 이어 드라마 타임즈가 그 인기몰이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이서진과 김영철이라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타임즈가 OCN 드라마 역사를 새롭게 쓸 수 있을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OCN드라마 타임즈 줄거리

드라마 타임즈는 시간여행이라는 요즘 인기 소재를 중심으로 짜여진 시나리오를 토대로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2015년과 2020년이라는 시간적 간격을 두고 각각의 시간적 배경에서 배우들의 연기가 펼쳐지는데요. 타임워프라는 소재는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다라는 시선이 지배적입니다.


지난 2016년에 방송된 tvN드라마 시그널이 큰 사랑을 받았던 타임워프 소재의 드라마였으며 터널과 라이프온마스라는 드라마에서도 기본 소재로 사용되며 드라마의 한 장르를 구축하게 됐습니다. 이번 OCN드라마 타임즈 역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극중 배우들이 소통을 하게 되는데 과거의 살인 사건이 현재 시점에서 이해할 수 없는 시각으로 바라보며 아이러니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2020년의 김영철이 연기하는 서기태와 이주영이 연기하는 서정인 역,  2015년의 이서진이 연기하는 이진우, 부녀지간인 2020년의 인물들과 이서진이 펼치는 미스테리 정치 드라마는 벌써부터 그 내용을 알고 싶어하는 네티즌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서진 언론사 타임즈 대표 & 기자

배우 이서진은 드라마 타임즈에서 기자 신분의 이진우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서진이 연기하는 시간은 2015년으로 다른 연기자들과는 다른 시간적 배경에서 살아갑니다. 이서진이 맡은 이진우 역은 2015년을 살아가는 기자로서 기러기가 아닌 기자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살아있는 기자로 보여집니다. 이진우 기자가 쓰는 기사는 실날한 비판과 함께 사실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서진은 미래 2020년과 연결된 통화를 통해 대통령 김영철의 죽음을 막게되고 그 과정에서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게 됩니다. 이런 이서진과 전화연결이 되는 사람은 2020년을 살고 있는 서정인으로 배우 이주영이 이 역할을 맡게 됐습니다. 이서진과 이주영, 두 연기자가 펼치는 시간적 상황의 연결고리를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 타임즈의 숨은 포인트라 할 수 있겠습니다.

김영철 타임즈의 대통령, 죽음과 시간

2015년에 대통령 후보로 유세중이던 김영철이 피살당했다는 보도, 그리고 2020년에 대통령으로 임기를 마무리하고 있는 대통령 김영철의 행보, 이 말도 안되는 시간적 상황이 이 드라마의 핵심 주제입니다. 과연 2015년에 죽음을 맞이한 대통령 김영철이 2020년에 어떻게 살아서 대통령 임기를 마무리 하고 있다는 건가요.

 


김영철이 연기한 서기태 대통령은 이서진처럼 기자출신의 정치인입니다. 불의에 맞서고자 언론의 힘을 넘어 정권에 도전한 인물 서기태는 대통령이라는 자리까지 오르며 세상과 맞서는 인물로 드라마에 등장하는데요. 2015년에 대통령 선거유세를 열심히 하던 서기태가 피살되는 장면까지 공개되면서 과연 김영철이 이 사건의 중심인물로 스토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해 집니다.

이주영 대통령의 딸, 2020년 기자

2015년의 기자 이서진과 연락이 닿는 2020년의 인물이 바로 이주영이 연기하는 서정인입니다. 서정인은 2020년의 대통령인 김영철의 딸로 출연하며 이서진과 마찬가지로 기자 직업을 가진 역할입니다. 지난 tvN드라마 시그널을 생각해보면 과거와 현재가 연락이 닿아 사건을 풀어간다는 내용이 이해가 될꺼에요.

배우 이주영은 아직 크게 알려진 배우는 아니지만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조금씩 성장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트랜스젠더 역을 소화하며 조연으로 눈도장을 찍기도 했는데요. 이번 드라마 타임즈를 통해 새롭게 재조명 받을 배우로 이주영이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문정희, 김인권, 문지인, 박예니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해 OCN드라마 타임즈의 클래스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2020/12/25 - [세상정보/문화 연예 정보] -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웹툰 드라마 줄거리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웹툰 드라마 줄거리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웹툰 드라마 줄거리 공중파가 아닌 종편방송에서도 스토리 짱짱한 드라마가 제작되고 방영되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OCN 드라마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

koreainfocenter.tistory.com

2021/01/03 - [세상정보/문화 연예 정보] - 넷플릭스 인간수업 박주현 김동희 정다빈 등장인물과 줄거리

 

넷플릭스 인간수업 박주현 김동희 정다빈 등장인물과 줄거리

넷플릭스 인간수업 박주현 김동희 정다빈 등장인물과 줄거리 TV공중파 채널과 종편 채널을 통해서만 방송되던 드라마가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얻는 것이 가능한 세상이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