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이솜 나이 열애설 그리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충무로에 떠오르는 여배우 이솜 그녀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최근 관객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큰 키에 도시적인 외모를 본 관객과 팬들은 저 배우는 어떤 배우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최근에 관심이 커지기 시작했지만 이솜은 데뷔한지 벌써 12년이 지난 여배우 입니다. 지난 시절 큰 주목을 받지 못해서 팬들에게는 조금 생소한 여배우이기도 하지만 그래도 관심있게 지켜본 분이라면 이솜이라는 배우를 잘 아실꺼에요. 오늘 포스팅은 여배우 이솜이 배우로 성장하는 과정과 데뷔과정 그리고 지난 열애설까지 정리해볼께요.


이솜 프로필 나이와 키

이솜이 외모적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는 그녀의 큰 키와 매력있는 얼굴 때문이라는 평이 많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이솜의 키가 다른 여배우보다 월등히 큰 것처럼 보이는데요. 프로필상 이솜 키는 171cm가 넘는 것으로 적혀있네요. 모델 출신 여배우라서 그런지 이솜의 키와 우월한 바디 유전자가 그녀를 더욱 더 월등하게 보이게 해줍니다


이솜은 서울출신의 여배우로 1990년 1월 30일생이며 2020년 기준 31살이 되었습니다. 이솜의 학창시절 지나온 학교들은 성보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그리고 세종대학교에서 영화예술과 연기예술을 전공하다가 중퇴한 것으로 나와있습니다.

이솜 데뷔 모델과 연기자

이솜이 연기자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줄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솜은 연기자를 하기전에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내딛었습니다. 지난 2008년에 m.net에서 방송된 '체크 잇 걸'이라는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자로 방송계에 혜성같이 등장합니다. 물론 모델을 뽑는 오디션이라 바로 연기생활을 시작하지는 않고 패션 모델로 여러 컨셉을 소화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같은 해 이솜은 동방신기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는 등 모델에서 방송계 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2010년에 영화 '맛있는 인생'이라는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본업을 전향하는 것을 본격적으로 생각해보게 됩니다.


여배우 이솜 연기생활

연기자로 데뷔한지 올해 10년째를 맞이하는 이솜은 그동한 스크린과 티비를 오가며 다양한 작품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저는 이솜이라는 여배우가 매력있는 배우라고 느낀 계기가 2017년에 방송된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난 후부터 입니다. 이솜은 이 드라마에서 우수지라는 커리어 우먼 배역을 맡아 너무 잘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같이 출연했던 남자주인공 배우 박병은도 이솜의 연기력을 칭찬하면서 완벽하게 배역에 빠져들어서 연기했다고 전했을 정도인데요. 


이 작품이 저도 기억에 남는 이유가 그녀의 외모에서 나오는 차가운 느낌이 너무 잘 어울렸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솜은 소공녀라는 영화에서 미소라는 배역으로 그녀의 연기력을 대중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맞이합니다. 상업적으로는 크게 흥행한 영화는 아니지만 영화관계자들의 호평을 들었던 영화이기도 합니다.


영화 소공녀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소화했던 이솜은 이 배역으로 들꽃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 후보까지 오르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모델로 여러 컨셉을 촬영해본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솜은 다양한 느낌의 캐릭터를 자기만의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소화한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충무로에서 주목할만한 여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솜 자이언티 열애설

대중들에게 알려진 이솜의 열애설이나 연애경험은 가수 자이언티와 있었던 일이 전부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2015년 7월쯤 자이언티와 이솜이 데이트 중으로 보이는 사진과 목격담이 인터넷 상에 순식간에 퍼졌던 일이 있었습니다. 당시 당사자들과 소속사 측에서는 친한 오빠 동생사이일 뿐이며 연인관계는 아니라고 해명을 했는데요.


그러나 그 후에도 이솜과 자이언티가 함께 제주도에서 목격될 정도로 제보는 이어졌습니다. 계속되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이솜은 친한 관계일 뿐이라고 추측성 기사가 거짓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결론은 이솜의 열애설은 그냥 설로만 끝이 났고 열애를 인정하지는 않았으며 시간이 흐르면서 조용히 잊혀져가게 되었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솜

이솜은 극장가에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여주인공 3인 중 1인 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토익성적을 받고 승진을 노리는 직원 역을 소화했습니다. 이솜은 영화에서 당찬 여직원의 모습을 보이면서 거대한 대기업의 비리와 맞서 싸우는 강한 모습도 함께 보여줘 영화를 관람했던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