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해운대 이태리 부부 맛집 후기


부산 해운대에 놀러가서 무엇을 먹어야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을까? 부산하면 회 아이가~ 라는 사람도 있는 반면 부산에만 있는 독특한 음식을 먹어보자라는 사람도 있을꺼에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해운대 맛집은 정말 뜬금없는 곳에 단층 건물로 자리잡은 '이태리 부부'라는 전통 파스타,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요. 따뜻한 후기를 지금부터 들려드립니다.

고층 건물 사이에 뜬금없는 이태리 부부


한번이라도 여기 해운대 이태리부부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이런 곳에 이태리 부부 레스토랑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레스토랑이라고 하기엔 식당 건물이 너무 소박하기도 하지만 있을 껀 다 갖춘 소박한 레스토랑이라 부르고 싶네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저기 보이는 파란색 창문틀이 보이는 곳이 바로 이태리 부부 레스토랑입니다. 사진은 깜박해서 네이버와 다음 로드뷰로 대체했어요.

ⓒ네이버 로드뷰 '이태리 부부'

ⓒ다음 로드뷰 '이태리 부부'

<해운대 이태리 부부>

협소한 실내 잠깐의 대기는 기본

'맛집은 절대 대형식당이 아니다'라는 말이 있나요? 이태리 부부의 실내의 모습은 테이블이 4~5개가 전부이고 10평 이하의 아주 작은 공간입니다. 그런데도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기를 찾는지 정말 그 맛이 궁금했어요. 좀 늦은 저녁시간 7시쯤에 찾아간 우리 일행은 대기를 10분정도 한 후 테이블에착석 할 수 있었네요.

<해운대 이태리 부부>

해운대 이태리 부부 주차장


해운대 이태리 부부 레스토랑의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지정주차장이 있는 것도 아니구요. 주차가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만 그래도 음식이 맛만 있다면 모든게 용서되죠. 이태리 부부가 말하길 주차는 해변가 쪽에 있는 동백공영주차장에 주차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1시간 무료 도장을 찍어준다고 합니다. 저는 거기 까지도 가기 귀찮아서 근처 유료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주차장에 관한 정보는 아래에 지도로 첨부하겠습니다.

<해운대 이태리 부부 주차장>

해운대 이태리 부부의 롤로 피자

저도 해운대 이태리 부부를 방문하기 전에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무엇일까 많은 검색을 했었어요. 그러다 찾은것이 피자로 부르는데 피자 같지 않게 생긴 룰로 피자라는 메뉴 입니다. 입으로 맛을 보기 전엔 반신반의 하며 이게 도데체 무슨 맛이 날까 의심도 했지만, 먹어보니 역시나 시그니처 메뉴는 배신을 안하더라구요.

리코다 치즈와 체다 치즈가 적절하게 배합되어 있고 거기에 후레쉬 치즈가 쫀뜩함을 더해주는 묘하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즈가 많아서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느끼하다라는 느낌을 못받았습니다. 메뉴판에 보면 고추 그림이 있어 매울꺼라 생각하시지만 전혀 맵지않아요. 매운 것을 못먹는 분들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 이태리 부부>

해운대 이태리 부부의 리조또

제가 리조또를 좋아해서 이태리 부부에 방문하면 버섯 리조또는 꼭 먹어보려고 했었습니다. 보리쌀로 만든 이태리 부부의 버섯 리조또의 맛은 담백하기도 하고 조금 간이 쎈느낌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다시 한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이기도 했습니다.

<해운대 이태리 부부>

이태리 부부가 만든 알리오 에 올리오 파스타


구독자님들은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오일 파스타, 이 세가지 중에 무엇을 제일 좋아하나요? 저는 오일 파스타가 저의 최애 파스타입니다. 그래서 전 망설임 없이 알리오 에 올리오 파스타를 주문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보통 슬라이스 마늘이 오일 파스타 안에 많이 넣는데 여기는 통마늘을 넣더라구요. 한입 베어 무니 오일과 함께 버무러져 마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파스타 면은 정말 잘 삶아서 쫄깃쫄깃 정말 맛이 좋았어요. 오늘 메뉴 선정은 대 성공이었습니다. 

<해운대 이태리 부부>

해산물 파스타(토마토 소스) 이태리 부부

여기서 끝이라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추가메뉴가 더 있었는데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토마토 파스타는 즐기지 않아서 같이 갔던 분이 시키기는 했지만 정말 맛이 좋다고 칭찬의 칭찬을 하더라구요.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선택하는 것도 강추합니다.

<해운대 이태리 부부>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맛집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다음엔 더 맛있는 맛집에 솔직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