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가성비 싱크대물막이 직접 사용본 사람의 후기

설거지 할 때 물튀김을 막아주는 싱크대물막이의 존재를 모르시는 사람들은 이번 글을 주목하세요. 저도 그 중에 한명이었지만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설거지를 하고나서도 옷이 젖는 경우가 드물어졌습니다. 워낙 설거지를 별나게 하는 편이라 설거지만 하고 나면 옷이 다 젖어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나곤 했는데요. 싱크대 물막이가 이렇게 요기나게 쓰일줄은 몰랐네요. 실제 싱크대에서 이 물건을 사용해본 자의 생생한 후기가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모던하우스에서 구매한 물막이

퇴근하고 한가한 저녁시간에 집 근처에 있는 모던하우스를 방문했습니다. 다이소보다는 조금 비싼 가격에 여러가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곳이지만 그 질과 제품성능은 그 값을 하는 제품이 많은 곳이 모던하우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장 내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했는데, 싱크대 물막이라는 이 놈을 언젠가 구매해야겠다라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딱 만났습니다. 모던하우스에서 파는 싱크대 물막이 종류만해도 3가지가 있어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할지 잠시 망설였습니다.


물튀김 걱정을 없애준다는 싱크대 물막이, 3가지 제품 중에 가장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52cm로 일반 가정집에 있는 싱크대에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높이는 싱크대 상부부터 7cm가 올라오는 사이즈입니다.

싱크대 물막이의 사용 주의사항을 보면 크게 특이한 내용은 없습니다. 어린이 손에 닿는 것을 주의하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애기들이 입으로 제품을 가져갈까봐 그런가봐요. 다른 주의사항은 세척할 때 거친솔을 사용하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다고 하니, 이 정도만 주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홍보사진이 소비자들을 혹하게 할 내용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싱크대 물막이 사용 전후 싱크대 상황이 확연하게 달라진다는 홍보문구를 보고 나니 어느새 계산대에서 제품 결제를 하고 있었답니다.

 

싱크대 물막이 설치방법 간단

제품설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제품이 부착되는 싱크대 상판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난 뒤 제품을 설치합니다. 설치방법은 제품 하단부에 부착되어 있는 흡착판을 싱크대 상판에 딱 붙여버리면 됩니다. 

한번씩 싱크대물막이를 제거하고 청소를 할 때는 제품의 흡착판을 살짝 당기면 탈착이 가능합니다. 아주 간편하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제품을 구매하고 집에서 개봉하고 난 뒤 촬영한 실사입니다. 투명한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는 듯한 싱크대 물막이가 아주 깔금해 보입니다. 싱크대 물막이가 완전 백색 투명이 아니라 약간 황토빛이 나는 투명색이라 더 고급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이 제품은 말랑말랑하며 잘 휘어지고 구부러지는 유연한 재질을 가졌습니다. 설거지하다가 부딪혀도 상처가 나거나 제품이 파손되는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우리집에 설치한 싱크대 물막이 모습

싱크대 물막이가 설치될 저희 집의 싱크대 모습입니다. 설치될 부위는 사람의 몸이 싱크대와 닿는 부분으로 아래의 사진에서 보면 흰색 싱크대 상판부분이 됩니다. 저 부분을 먼저 깔끔하게 청소해서 제품 부착을 준비합니다.



청소가 끝난 후, 제품을 설치할 위치에 잘 올려다 놓습니다. 다음은 흡착판이 싱크대에 잘 달라붙을 수 있도록 힘을 줘서 꾹꾹 눌러줍니다. 이 제품의 장점이 싱크대에 잘 고정된다는 점으로 흡착판이 신의 한수인 듯 합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싱크대 물막이가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설거지를 할 때 물튀김 때문에 옷이 젖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저렴한 비용 8,900원에 이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면 충분히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글은 제품 제작자의 지원이나 홍보목적이 전혀 없으며, 단순히 제가 직접구매하고 사용해본 후에 느낀 점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2020/09/29 - [알짜정보/후기 정보] - 컴퓨터책상 저가 조립식 실사용 후기

 

컴퓨터책상 저가 조립식 실사용 후기

컴퓨터책상 저가 조립식 실사용 후기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컴퓨터 작업에 필요한 책상을 구매하려는 분들이 대부분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집에서 사용할 컴퓨터 책상이 필요해서 책상을

koreainfocenter.tistory.com

2020/08/18 - [알짜정보/후기 정보] - 써큘레이터 추천 실사용 후기

 

써큘레이터 추천 실사용 후기

써큘레이터 추천 실사용 후기 길고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여름은 여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이렇게 긴 장마는 난생 처음 만나봐서 쨍쨍한 햇볕이 반갑기도 하지만 그래도 너무 더운 날씨가 야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