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부산 브런치카페 맛집 광안리 소보 실후기

한가한 낮에 맛있는 브런치카페를 찾다가 부산 광안리에서 소보라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소보 브런치카페는 골목길 내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근처 시민들에게는 맛집으로 알려져있지만 관광객들은 쉽게 찾을 수 없는 카페입니다. 저도 이번에 우연한 계기로 소보를 방문하고 직접 음식을 맛본 후기를 남깁니다.

카페 아닌 듯한 브런치카페 광안리 소보

정말 이런 곳에 먹을만한 브런치 카페가 있을까라는 생각으로 골목길을 누비고 다녔습니다. 광안안종합시장 내 좁은 골목길에 위치한 브런치 카페 소보는 외관은 좀 어설픈 느낌의 시장 상점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카페 매장 입구에는 이렇게 맛있는 브런치 메뉴가 이미지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소보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홀렌베이컨 메뉴부터 스크림 빈, 바질 빈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습니다.

카페 소보 내부 모습

소보 내부에 들어서면 코로나19 시대에 맞는 방문과 포장을 선택하는 주문기기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저는 매장에서 식사하려고 방문했기 때문에 매장식사를 준비해보겠습니다.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는 매장 분위기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작은 식당으로 보입니다. 처음엔 여기서 과연 맛있는 음식이 나올 수 있을까라는 의심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동네주민의 추천을 받고 간 곳이기에 일단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카페 소보 내부에는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시 미리 전화해서 빈 자리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소규모 인원으로 브런치를 먹기에 좋은 카페로 다수가 앉을 자리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두 명이 앉아서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브런치 한 끼를 하기에 딱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브런치카페 소보 메뉴

소보에는 브런치 메뉴도 있지만, 샌드위치 메뉴, 토스트 메뉴, 샐러드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사류가 있었어요. 메뉴판 디자인이 흰 테이프 위에 검정펜으로 글을 적어 놨는데 정말 특이해 보입니다. 메뉴를 먹기전에 어떤 재료로 소보 메뉴가 만들어지는지 원산지 정보부터 알려드립니다.

-베이컨 : 미국

-새우 : 베트남

-닭안심 : 국내산

-각종야채 : 국내산

-버터 : 뉴질랜드

 

전통죽처럼 보이는 스프메뉴는 시즌메뉴로 지금은 판매하고 있지 않았어요. 그 외에 브런치카페의 주 메뉴는 바질 베이컨, 홀렌 베이컨, 그릴베지 & 보리 베이컨, 스크램블 베이컨으로 총 4가지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1만원 초반에서 중반대까지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듯 했습니다.

홀렌베이컨과 그릴베지 샐러드

광안리 소보카페의 베스트 메뉴라고 하는 홀렌 베이컨과 함께 그릴베지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2명이 방문해서 2개의 메뉴를 시키고 쉐어했는데요. 일단 메뉴를 처음 받았을 때, 브런치의 비쥬얼은 만족했습니다.

다른 사이드 메뉴없이 깔끔하게 주메뉴로만 테이블이 채워졌습니다. 음식의 맛을 보기위해 친구와 2가지 메뉴를 모두 번갈아가면서 먹어봤어요. 일단 강한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는 깔끔한 맛으로 가벼운 브런치로 먹기에 괜찮은 듯 했습니다.

먼저 '홀렌 베이컨'은 든든한 한끼로 다른 음식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많은 베이컨이 들어간 것은 아니지만 달걀 요리와 함께 다양한 야채볶음이 하루에 필요한 에너지를 채우기에 충분했습니다.

주메뉴인 홀렌 베이컨과 함께 먹는 그릴베지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들의 총집합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거 같아요. 가지, 버섯, 아스파라거스 등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기분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2개의 메뉴를 주문한 이 날의 가격은 총 29,2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깔끔한 브런치 카페를 찾는 분이 있다면 이 정도 비용으로 먹어볼만한 메뉴로 추천할 것 같습니다. 브런치 카페 소보의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공유하니 생각있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식당 소보

부산 수영구 수영로 660번길 45 1층

 

 

2020/11/30 - [알짜정보/후기 정보] - 교촌치킨 메뉴 추천 실제 먹방 후기

 

교촌치킨 메뉴 추천 실제 먹방 후기

교촌치킨 메뉴 추천 실제먹방 후기 배달 음식의 최강자라 할 수 있는 교촌치킨이 언택트 시대를 맞아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치킨 브랜드가 있지만 교촌치킨 메뉴가 제가 좋

koreainfocenter.tistory.com

2020/10/21 - [알짜정보/후기 정보] - 한솥도시락 메뉴 매일 먹는 추천메뉴 먹방후기

 

한솥도시락 메뉴 매일 먹는 추천메뉴 먹방후기

한솥도시락 메뉴 매일 먹는 추천메뉴 먹방후기 추억의 한솥도시락은 코로나19시대에 배달메뉴로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괜찮은 메뉴입니다.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은 메뉴 고르는 일이 하나의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