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배달분식으로 간단하게 1인 야식 해결한 사건

집에서 배달음식으로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하는 분들에게 맛있는 사진과 영상을 공유합니다. 요즘같은 비대면 시대에는 맛있는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외식하기에는 조금 꺼려지는 시대에 배달어플을 이용해서 맛있는 분식을 먹었던 후기를 여러분들에게 공개합니다.

부산에서 맛본 달떡볶이

지난 주말 출출했던 저녁시간에 배달어플을 뒤져보다가 처음 들어보는 체인점의 분식집을 발견했어요. '달떡볶이'라는 체인점인데 전국에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나오지만 저는 처음보는 분식 체인점이었습니다. 상호가 왠지 끌려서 이 곳을 선택하고 먹고 싶은 분식을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체인점은 부산 해운대구 센텀지역에 있는 체인점입니다. 여기에 배달 주문할 때 장점은 메뉴를 1인분씩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저는 혼자 저녁 한끼를 해결해보려고 배달어플을 열었거든요.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순대+간)

오뎅 1인분

 

제가 시킨 메뉴는 위와 같이 딱 1인분씩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제가 먹는 양이 작아서 이것도 남기겠지만 그래도 모두 맛보고 싶다는 의지가 강해서 1인분씩 주문해버렸네요.

맛있는 분식 사진 공개

그럼 제가 주문한 분식 메뉴를 하나하나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먼저 순대사진으로 순대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간을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간이 뭔가 싱싱해보이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오뎅 분식으로 한 접시에 들어있는 양은 아마 네모오뎅 2개 정도를 잘라서 넣어놓은 듯 합니다. 오뎅이 딱 적당히 익어있는 모습이 그 식감을 상상하게 만드는 모습이네요.

마지막으로 달떡볶이의 분식메뉴 떡볶이의 비쥬얼입니다. 혹시 매운 떡볶이를 싫어하는 분들 있나요?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먹는 편이라 제 입맛에는 아주 최고의 떡볶이였습니다. 반대로 매운 떡볶이를 선호하는 분들은 사장님에게 남기는 글로 '맵게 만들어주세요.'라는 글을 꼭 남겨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양념장으로 간장, 쌈장, 소금이 함께 배달됩니다. 경상도에서는 순대를 쌈장에 찍어 먹는다는 사실, 이제 전국민이 아는 사실입니다. 역시나 부산에서 순대를 배달시키면 이렇게 쌈장이 함께 배달되네요. 

저렴한 분식으로 행복했던 저녁

이제 정말 저의 입으로 들어가기 직전의 분식 메뉴를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추가영상을 업로드 했으니 정말 생생하고 맛있는 분식 메뉴의 모습을 볼 수 있을꺼에요. 간이 방금 솥에서 꺼내 썰어놓은 듯 식감이 거의 고기를 씹는 듯한 느낌이네요.

동그란 순대의 모습은 귀여워 보이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찰지는 그 맛은 잊을수가 없네요. 순대 1인분의 양이 딱 혼자 먹기에 좋은 양이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빨간 컬러가 아주 매력적인 떡볶이의 모습입니다. 제가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여기 달떡볶이의 떡볶이는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라는 점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했던 떡볶이였지만, 매운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마 실망스러운 맛이 될 수 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매운맛을 느끼고픈 분들은 꼭 사장님께 따로 요청을 하십시요. 

오뎅은 적당이 익어 있어서 간장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운이 좋아서 그런지 오뎅이 퍼지지도 않고 덜익지도 않은 먹기 좋게 배달됐었어요. 저에게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분식 배달 식사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해서 저녁으로 해결한 분식주문 가격은 12,000원이었습니다. 여기에는 배달팁 1,500원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은 다들 알고있죠? 마지막에는 제가 먹었던 분식 영상을 공유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https://tv.kakao.com/v/419419714

2020.12.24 - [알짜정보/후기 정보] - 야식 배달음식 꼬치 꼬지사케 술안주 후기

 

야식 배달음식 꼬치 꼬지사케 술안주 후기

야식 배달음식 꼬치 꼬지사케 술안주 후기 전례없던 살인적인 바이러스의 창궐로 외식보다는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문화가 급속히 퍼지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는 배달시스템 최강국으로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