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나만 알고 싶은 부산 우유팥빙수 맛집 찐후기

여전히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우리 생활 반경을 제약하고 있지만 무더운 여름은 어김없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여름하면 생각나는 첫번째 음식은 누가 뭐래도 맛있는 팥빙수일꺼에요. 배달앱만 열어봐도 수많은 팥빙수 맛집이 검색되고 리뷰와 사진에 어떤 매장을 선택할지 혼란스러울텐데요.

배달앱으로 시킨 우유팥빙수 3그릇

부산 수영구에 있는 동네 사람들만 아는 맛있는 우유 팥빙수가 있다고 해서 저도 직접 먹어봤습니다. 코로나19 감염이 무서워서 매장에 방문하지는 못하고 배달어플로 직접 배달시켜봤어요.

저는 총 3그릇의 우유팥빙수를 주문했어요.

배달앱에는 최소 주문 금액이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3그릇을 주문하면 배달비도 공짜라서

한번 맛볼 때 제대로 먹어보려고

3그릇이나 주문했답니다.

부산 수영구에 거주하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여기 우유 팥빙수를 알게 됐어요.

여기 우유 팥빙수의 특징이라 하면

우유 얼음을 잘게 갈아놓은 빙수 위에

녹차 가루가 살짝 올라가 있는 점입니다.

우유 팥빙수를 주문할 때,

팥을 많이 넣어달라고 따로 요청했더니

정말 팥을 엄청나게 넣어줬어요.

사실 먹을 때, 팥이 너무 많아서

부담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고객요청을 잘 들어준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소문난 팥빙수 동네 맛집 인정

직접 맛본 후기를 이어가기 전에

매장 정보부터 알려드릴께요.

부산 수영구의 수영교차로 근처에 있으며

주택을 개조해서 리모델링한 가게로 보이네요.

☞부산 수영 소문난 팥빙수 주소

부산 수영구 무학로9번길 17 1층

 

 

위치 정보는 공유했으니 생생한

우유팥빙수 먹방 후기를 이어갈께요

팥빙수의 양은 혼자 먹기에 딱 알맞은

용량 입니다. 저는 3그릇을 시켜서

2명이서 나눠먹으니 양이 딱 적당했어요.

윗부분의 부드러운 우유 얼음가루를

살짝 먹고나니 아래에 달콤한

팥이 어마어마하게 쌓여 있네요.

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여기 소문난 팥빙수 집을 강력

추천합니다.

다만, 너무 많은 팥이 부담스럽다면

주문할 때, 팥을 많이 넣어달라는

요청을 절대 하지마세요!

주인 사장님이 인심이 후해서 그런지

팥을 정말 아낌없이 팍팍

넣어버리나 봐요.

제가 정말 팥빙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서

여름철에는 물론이고 겨울에도

팥빙수를 찾아 먹는 사람이거든요.

여기 팥빙수는 제가 먹어본 팥빙수 중

정말 괜찮은 곳으로 인정할만 했습니다.

 

요즘 왠만한 팥빙수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6,000원 이상이라는 것!

여기는 동네 가게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었습니다.

우유팥빙수 가격과 클로즈업 사진

저만의 우유 팥빙수 먹는 방법!

저는 먼저 용기 윗부분에 있는

얼음가루만 먹으면서

순수한 우유얼음가루의 맛을

음미합니다. 어느 정도 우유얼음이

사라졌을 때, 아래의 팥과 전체적으로

비벼서 먹기 시작해요.

이렇게 먹으면 마지막에 정말

달달한 맛이 입안 전체에서

맴돌게 된답니다.

놀라지 마세요!?

이런 우유 팥빙수의 가격은

개당 5,000원 이랍니다.

 

요즈음 이렇게 저렴한 팥빙수를 찾아보기

힘들다는 사실, 다들 공감하시죠?

저는 여기 매장의 관계자도 직원도 아닙니다.

정말 맛있는 로컬 푸드가 있다면

많은 분들과 공유해서 맛집을 즐기려고

하는 블로거랍니다.

오해하지 마시고 저의 글을 보고

우유 팥빙수가 땡기는 분들은 

맛있는 팥빙수 한그릇 해보세요.

 

2021.03.24 - [알짜정보/후기 정보] - 부산맛집 수영 농장갈비 수영맛집 생생후기

 

부산맛집 수영 농장갈비 수영맛집 생생후기

부산 수영 맛집 농장갈비 실후기 우리나라 제2의 도시로 불리는 부산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맛집탐방입니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품고 있는 수영구에는 해산물을 비롯해 맛있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