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부산 맛집 광안리 보갱 파스타 피자(애견동반 가능)

지난 주말 낮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외식하기로 결정한 후 부산 광안리의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자주 가는 광안리지만 뭔가 특별한 메뉴가 먹고 싶었던 우리는 이태리 요리를 선택하고 레스토랑을 찾던 중이었어요. 여기 저기 찾아보다가 작지만 특별한 듯한 이태리요리 전문점 보갱을 알게되어 한가득 배를 채우고 왔습니다. 

광안리 해변도로에서 한블럭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광안리 여행 중 찾기도 쉬운 위치에 있어요. 위치정보는 글 하단부에서 공유하고 이제부터 솔직한 저의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당일 먹었던 메뉴의 생생한 영상도 글 하단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광안리 보갱 이태리요리 전문점

겉에서 보기엔 그저 작은 구멍가게처럼 보이는 광안리 맛집 보갱은 사진처럼 크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레스토랑이라고 하기엔 너무 작은 듯한 느낌이며 이태리 식당이라 불러야 어감이 더 맞는듯 합니다.

작은 이태리 식당이라 소개하고 있는 부산 광안리의 보갱은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저희가 갔었을 때도 다른 손님이 반려견과 함께 식사하러 오셨었어요. 혹시 강아지 털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장소를 찾는 분이라면 광안리 맛집 보갱을 추천합니다. 보갱의 주 메뉴는 식당 입구 칠판에 이렇게 가지런히 적혀있습니다. 이름만 들어서 어떤 맛과 느낌인지 잘 모르겠다면, 아래에 메뉴판 이미지를 첨부하니 참고하시면 될꺼에요.



광안리 이태리식당 보갱의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총 5개가 배치되어 있었는데, 4인 테이블 3개, 2인 테이블 2개가 각각 놓여져 있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다', '정리된 느낌이다', '시원하다'라는 단어로 표현할 수 있을거 같아요.

참고로 물은 이렇게 셀프로 가져가서 마셔야 합니다. 아마도 사장님 혼자 요리하고 서빙하려다 보니, 어쩔 수 없이 셀프로 물은 알아서 드시라는 것 같습니다.

부산의 이태리 식당 보갱 메뉴

지금부터 보갱의 이태리 요리 메뉴를 알려드릴께요. 메뉴판 첫페이지는 여기 사장님의 케리커쳐와 함께 간략한 소개가 적혀있습니다. 보갱이라는 식당이름이 사장님의 성함 정보경을 그대로 사용해서 만들었나봐요.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식당인만큼 요리의 자부심도 대단할 듯 합니다.

보갱의 주메뉴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그라탕이 있습니다. 피자는 총 4종류, 파스타는 6종류, 리조또 1개 그리고 그라탕 1개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각각의 메뉴 가격은 아래에 이미지에도 있지만, 여러분이 잘 읽을 수 있도록 글로 적어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보갱 메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12,900원

-엔쵸비 파스타 14,900원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15,900원

-상하이 파스타 15,900원

-바질 파스타 15,900원

-미트 크림 파스타 16,900원

-크림 리조또 15,900원

-크림 그라탕 15,900원

-보갱 피자 16,900원

-마르게리타 피자 13,900원

-베이컨 고구마 피자 15,900원

-고르곤졸라 피자 15,900원

보갱 피자 후기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총 5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 중 첫번째로 나온 메뉴는 바로 '보갱 피자'입니다. 포크와 나이프, 수저가 기본세팅으로 준비되고 피클 한접시가 함께 나옵니다.

보갱피자는 사장님의 이름을 따서 만든 피자인가 봅니다. 괜찮은 비쥬얼을 가진 피자가 식탁 가운데 놓이고 드디어 맛있는 점심식사가 시작됐습니다. 피자는 그렇게 큰사이즈는 아니며 4인이 2조각씩 맛볼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보갱피자의 특징은 살짝 매콤한 맛이 들어있어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피자라고 표현해도 될거 같네요. 같이 식사를 했던 집안 어르신도 보갱피자가 괜찮다고 했을 정도니까요. 적당한 도우의 두께와 함께 토핑이 잘 어울어져 보갱피자는 괜찮은 선택었던 걸로 정리했습니다.

미트 크림파스타 부산 보갱

달달한 크림파스타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를 추천합니다. 보갱 이태리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미트 크림파스타의 모습은 파스타 면 위로 새하얀 치즈가루가 뿌려져 아름답다는 인상을 줍니다.



위에서 파스타를 보면 가운데로 우뚝 솓아있는 파스타면과 주변에 예쁘게 플레이팅 된 빵의 모습이 조화가 절묘하게 어울어진 모습입니다.

미트 크림파스타를 먹을 때는 우선 빵을 크림소스에 찍어서 입가심으로 먹어주세요. 크림의 맛을 음미하고 느껴본 후, 파스타 면을 감아서 입속에 넣어주면 됩니다. 보갱의 크림파스타에 대한 저의 후기는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듯 합니다. 면은 적당히 쫄깃쫄깃했으면 먹는데 부담이 될 정도의 느끼한 맛은 없습니다. 언제든 다시 먹어도 기분나쁘지 않을 크림파스타로 충분한 듯 했습니다.

세번째 메뉴 크림그라탕

이번에 보여드리는 보갱 메뉴는 이태리 요리의 크림 그라탕입니다. 정확한 표준어는 크림 그라탱이라고 하는데요. 사진 속 요리의 모습이 아주 예술적으로 표현됐습니다. 그러나, 그 맛은 제 입에는 좀 맞지 않았습니다.

제게는 좀 느끼하게 느껴졌다고 할까요. 아니면 바로 미트 크림파스타를 먹고 이렇게 치즈가 듬뿍 담긴 그라탕을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느끼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느끼한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럴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저의 주관적인 입 맛의 표현이었습니다.

광안리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맛집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파스타 종류는 바로 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제게는 뭔가 깔끔하고 뒷끝없는 맛을 전해주는 듯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제격인 것 같아요. 사실 기대를 많이해서 보갱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맛이 없으면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었나 봅니다.



잘 풀린 파스타 면과 마늘향 그리고 오일 소스의 조합이 제 입맛과 딱 맞아 떨어졌습니다. 미세하게 매콤한 맛도 섞여 있어서 매운음식을 못먹는 저의 입맛이지만, 이 파스타는 딱 적당했습니다. 광안리 이태리식당 보갱의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최고점을 줘도 아깝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파스타 부산맛집 강력추천

이번 요리는 저도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파스타 종류입니다. 상하이 파스타라고 하는 메뉴로 다른 이태리 식당에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언뜻 봐서는 한식의 해물탕과 비슷해보이기도 하지만, 파스타 면이 들어가 있는 이태리 요리입니다.

지금까지 4가지 메뉴 모두 느끼한 맛을 포함하고 있어서 그런지 상하이파스타의 국물이 아주 환상적으로 느껴집니다. 사진으로는 국물도 느끼해 보일 수 있지만, 먹어보신 분들이라면 '얼큰함이 미쳤다'라는 표현을 이해할꺼라 생각합니다.

상하이 파스타의 면에도 얼큰한 파스타 국물 맛에 베어있어서 독특한 파스타의 맛을 연출합니다. 왠지 음주가무를 즐긴 다음 날 찾게되는 메뉴로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보갱 이태리 식당을 방문하는 분들은 꼭 마지막 메뉴로 상하이 파스타를 먹어보세요. 입속에 느끼함이 모두 사라집니다.

이렇게 4인 식사로 광안리 이태리 식당 보갱에서 5가지 메뉴를 주문했더니 총 78,500원이 나왔습니다. 4인 외식 비용으로 적당한 가격으로 보이며, 보갱의 음식도 좋았다고 개인적인 평을 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부산 보갱 이태리식당 주소(매주 목 휴무)

부산 수영구 광안로 61번길 12 1층(지번 민락동 179-5)

전번: 070-8733-8914

 

 

여기에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게 광안리 보갱 이태리식당의 주소와 생생한 영상 후기를 함께 올려드립니다.

tv.kakao.com/v/417453197

 

2020.06.05 - [알짜정보/후기 정보] - 해운대 피자 파스타 맛집 이태리부부 후기

 

해운대 피자 파스타 맛집 이태리부부 후기

해운대 이태리 부부 맛집 후기 부산 해운대에 놀러가서 무엇을 먹어야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을까? 부산하면 회 아이가~ 라는 사람도 있는 반면 부산에만 있는 독특한 음식을 먹어보자라는

koreainfocenter.tistory.com

2020.07.25 - [알짜정보/후기 정보] - 부산 맛집 광안리 일식당 마라도 후기

 

부산 맛집 광안리 일식당 마라도 후기

부산 맛집 광안리 일식당 마라도 후기 부산으로 여행을 가면 무엇부터 먹어야 할까요. 멋진 부산 바다를 보며 신선한 회를 한접시 먹는 상상을 누구나 하실꺼에요. 부산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koreainfocen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