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공유 나이 영화 작품 프로필과 열애설

압도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 배우 공유는 현존하는 국내 남자배우 중 가장 핫한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공유가 어디를 가든지 어디에 출연을 하든지 모든 것은 화제가 되며, 연예뉴스 1면을 장식하곤 합니다. 공유의 사생활은 밖으로 노출되어 있는 부분이 많지 않아서 베일에 쌓여진 배우라고 할 수있습니다.

공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하지 않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사생활 노출을 극히 꺼리는 듯 합니다. 국민배우 공유의 생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세상의 모든 정보를 끌어모아 공유에 대한 내용을 이 포스팅에 정리해보겠습니다.

공유 기본 프로필

-본명 공지철

-부산 출신

-키 184cm



공유는 여성팬들도 많지만 그를 닮고 싶어하는 남성팬들도 많기로 유명합니다. 공유의 본명은 공지철이며 동인고등학교까지 부산에서 태어나고 자란 부산 사나이입니다. 부드러운 그의 모습 때문에 부산 사투리를 쓰는 모습이 상상하기 힘들기도 하지만 부산 동래구 출생입니다. 



경희대학교에서 진학하면서 서울로 상경한 공유는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석사과정은 퍼포밍아트학을 전공했습니다. 공유는 천주교 신자이며 세례명은 요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공유는 '매니지먼트 숲'의 소속 배우로 활발한 연예활동을 하고 있으며, TV 브라운관, 영화 스크린, 예능까지 출연하며 어디를 가든지 아우라를 뽐내고 있습니다.


공유 데뷔와 작품활동 영화 서복

공유가 어떤 작품으로 데뷔했는지 기억하는 분들은 정말 공유의 찐팬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커피프린스의 임팩트가 워낙 커서 공유라는 배우가 한순간 주연급 배우로 시작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공유 역시 단역과 조연을 시작으로 탄탄하게 연기력을 키워온 배우입니다. 공유의 데뷔작품은 2001년 KBS에서 방송된 '학교4'라는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시작했습니다.

공유 출연영화 리스트_나무위키


이 후 TV에서 단역과 조연을 2년여 동안 계속하던 공유는 2003년이 되면서 부터 주연급 배우로 인정받고 자신만의 연기를 펼쳐보이기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공유가 출연한 영화는 2020년 서복까지 합쳐서 총 14편으로 슈퍼스타 감사용에 우정출연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공유 최고의 해 2016-2017

배우 공유가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한 해는 2016년부터 2017년 초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정신없이 보냈던 한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부분에서는 김기홍 감독의 '남과 여'를 시작으로 서석우 감독의 '부산행' 그리고 김우진 감독의 작품 '밀정'까지 해동안 총 3편의 영화에 출연했는데요. 3편 모두 흥행에 성공하며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공유는 TV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뽑냈습니다.

아직도 많은 이들의 입에서 회자되고 있는 tvN 도깨비가 바로 이 시즌에 방송되었습니다. 시청률 20.5%라는 대박을 친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신이라는 주연역할로 전국민이 도깨비 앓이를 하게 만든 장본인이 바로 공유입니다.



절친배우 김동욱과 함께 김은숙 작가의 필력을 연기로 승화시키며 판타지 드라마 속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한 드라마입니다. 지금도 공유는 도깨비로 다시 돌아올 것 같다는 팬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도깨비 후속작품이나 시리즈는 제작할 예정이 없습니다.



공유 열애설 임수정과 정유미

사생활이 깨끗하기로도 유명한 배우 공유도 한 때 열애설에 휩싸이며 웃지못할 곤욕을 치르기도 했었습니다. 공유와 열애설이 났던 여배우는 임수정과 정유미가 있는데요. 우선 임수정은 공유와 함께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호흡을 맞춘 상대배우로 2011년에 연예계를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열애설입니다. 두 사람이 미국에서 결혼식을 비밀리에 치뤘다는 소문까지 퍼지자 소속사 측에서 해명을 하고 나섰습니다.



공유와 임수정은 친한 친구사이며 비밀 결혼식은 헛소문이라고 공식적으로 알리기도 했었어요. 다음 열애설의 주인공은 정유미입니다. 정유미와 공유는 3편의 작품을 함께하며 누가봐도 돈독한 사이로 보여 열애설이 더 신빙성을 높이기도 했었어요.

영화 부산행과 도가니에 이어서 2019년 '82년생 김지영'까지 호흡을 맞추며 공유와 정지영이 2019년 초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었습니다. 그러나 이 열애설도 근거없는 소문으로 밝혀졌으며 두 사람은 동료배우로써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결론이 났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