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보센터

탈모샴푸 리얼 후기 추천 1년사용


우리나라 국민들 20퍼센트 가량이 고민하고 있는 증상은 흔하디 흔한 탈모입니다. 탈모인구 1,000만 명 시대를 맞아 시중에는 수많은 탈모치료샴푸 및 탈모예방샴푸가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탈모가 생명에 영향을 미치는 증상은 아니지만 사회생활을 하는데 자신감과 컴플렉스로 이어지는 외모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는 사실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저도 성인이 되면서 탈모에 대한 고민과 함께 여러 제품과 케어를 받아봤습니다. 이런 저의 경험에 비추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암웨이 탈모샴푸 제품에 대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암웨이 탈모샴푸를 사용해보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을 알려드리니 탈모샴푸 사용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 바랍니다.

탈모샴푸 사용 경험담


저는 지금까지 수많은 탈모샴푸를 사용해보고 암웨이 새티니크 샴푸 라인을 사용한지는 약 1년이 다되어 갑니다. 그전에 사용해본 샴푸는 일반 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 헤어관리샵에서만 판매하는 제품, 두피케어센터에서 판매하는 제품 등 좋다고 하는 제품은 다 사용해봤습니다. 가격적인 면을 봤을 때는 일반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제일 저렴하며 두피케어센터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좀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기능성으로 따지자면 비싼 제품이 좀 나은 탈모샴푸 기능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탈모관리 효능을 더 느낄수 있었던 이유는 두피케어센터에서 두피관리를 받으면서 샴푸를 사용해서 부가적인 요소가 더 효능을 느낄 수 있게 했던 이유도 있었습니다. 

여러 탈모샴푸를 사용해본 솔직한 저의 느낌은 어떤 제품을 사용하든지 처음에는 탈모증상이 완화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그 느낌이 얼마나 지속되느냐가 제품의 기능성을 판단하는데 가장 큰 잣대가 되는것 같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저렴한 탈모샴푸제품은 이 느낌이 사실상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탈모샴푸의 효능보다는 그저 일반샴푸보다 조금 나은 느낌정도만 지속됐습니다. 

암웨이 새티니크 안티 헤어폴 샴푸


인터넷으로 암웨이 새티니크 탈모샴푸를 구매하고 사용해온 1년 동안 한 통씩 매번 주문을 하는데 몇일전 암웨이 샴푸를 주문하고 어제 도착해서 이렇게 박스를 뜻어보니 깔끔한 새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저는 예전에는 같은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는 새티니크 안티 헤어폴 컨디셔너 제품도 함께 사용했는데 요즈음에는 그냥 샴푸만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아서 이 제품만 쓰고 있습니다. 크기는 750ml 대용량으로 저 같은 경우는 3~4달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암웨이 탈모샴푸라고 하면 회색통에 든 샴푸로 기억하는 경우가 많으니 구독자분들도 혹시 구매를 생각하신다면 회색통 암웨이 탈모샴푸로 기억하시면 됩니다.

암웨이 탈모샴푸

암웨이에서 출시된 탈모샴푸는 새티니크 안티 헤어폴 샴푸라는 브랜드 명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전면은 제품이름이 적혀있으며 후면에 사용법과 제품에 대한 설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암웨이 탈모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기능성 화장품으로 소개되고 잇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모르지만 탈모에 관한 특허도 취득했다고 하니 조금은 더 신뢰가 갑니다. 이 제품은 힘없고 모발이 약한 사람들을 위한 샴푸로 만들어졌는데 이런 암웨이에 주장에 따른 개인적인 생각은 어느정도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모든 브랜드 탈모샴푸는 아침에 머리를 감고 나오면 모발이 좀 튼튼해지고 굵어지며 시원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그 지속시간이 얼마나 되느냐가 관건인데, 많은 탈모샴푸들은 아침에 샴푸를 하고 난 후, 오후가 되면 점점 모발에 힘이 떨어지고 탈모인들이 걱정하는 힘없고 가늘어지는 모발로 다시 돌아가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러나 이 암웨이 새티니크 안티 헤어폴 샴푸는 밤이 될때까지 아침의 그 느낌을 지속해주는 기분이 들게 합니다. 이건 제가 1년 동안 사용해보고 느낀 점이니 다른 분들은 또 다르게 느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 암웨이 새티니크 탈모샴푸

특히 두피나 모발이 지성인 사람들은 이 암웨이 탈모샴푸가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지성 모발 및 두피에 탈보가 진행되는 분이시라면 저 처럼 얇아지는 모발에 대한 걱정이 크실텐데요. 암웨이 탈모샴푸가 이런 문제점을 완화해주는데는 아주 제격입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현재 출시되는 탈모샴푸중에는 없어진 모발을 다시 생겨나게 해주는 효능을 가진 제품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다만 진행되는 탈모의 속도를 늦춰주고 모발을 조금 더 생기있고 튼튼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들이 출시되는 것입니다. 조금 색다른 문구나 언어로 모발이 다시 생겨난다고 오해할만한 광고가 많이 나오지만, 절대 그런 샴푸는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탈모샴푸의 한계를 놓고 볼 때, 암웨이 새티니크 헤어폴 샴푸는 현존하는 샴푸중에 기능성으로는 참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아닌 누군가에는 잘 맞지 않는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만, 어디까지나 1년동안 제가 사용해본 경험을 알려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암웨이 새티니크 탈모샴푸의 향은 별 5개 만점에 별 3개 정도인듯 합니다. 이 샴푸는 일반샴푸에서 나는 아름다운 향기나 기분좋은 느낌을 주는 향기는 전혀 없습니다. 그저 머리카락의 잡내를 잡아주고 상큼한 향 정도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듯 합니다. 그렇다고 막 나쁜 향이나 기분나쁜 향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샴푸의 향기에 좀 더 우선순위를 두고 있는 분은 이 제품보다는 타사에서 나오는 탈모샴푸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저의 암웨이 새니티크 안티 헤어폴 탈모샴푸 1년 사용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